자유게시판
디기들의 아무말 대잔치 

디그라이프(자유글)지금, 난 네가 좋다 - 칭찬 릴레이 (디깅 포인트 3,000 point 증정)

디그지기
2022-01-04
조회수 493

안녕하세요!

디그디그 액티비티의 디그지기 입니다. 

2022년도 들어서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다가 정말 배울점이 많은 것 같아서 필사를 하고 있는데요.

그래서 디그디그 액티비티에도 하나의 좋은 방향을 설정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.



 우리는 살다보면 내가 정말 맘에 들 때도 있고 주변 사람들이 맘에 안들 때도 있잖아요. 그럴 때 잠시 10초 정도 마음을 가다듬고 나의 혹은 그 사람의 장점을 떠올리려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 싶었어요. 


 디그디그 액티비티라는 커뮤니티를 #렛츠디깅타임 이라는 해시태그를 브랜딩하면서 느낀 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싶어하는구나, 공유하고 싶어하는구나 였어요.   


 그래서 2022년 디그디그 액티비티는 공식적으로 한가지 테마로 "지금, 난 네가 좋다" 챌린지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. 자유롭게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 주세요!


 ① 디그디그 웹사이트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! 누군든 칭찬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 ② 칭찬 릴레이를 받으신 분만 다음분을 2명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.

 ③ 디깅 포인트는 디깅 굿즈를 구매하실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. (중복 선정 되더라도 1번 밖에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!)

 ④ 선정하신 분에게 이 글의 유알엘을 공유해주신 후 다음번 타자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해주세요.


 디그지기의 첫 칭찬 릴레이를 시작합니다! 

 

1번 -  순푸름 

 디그디그 액티비티의 활동에 모두 진심인 그녀! 열성을 다하는 모습에 항상 감동, 감탄합니다! 멋져요!


 2번 - 컬러라이더 

  이번 500KM 로라 타기에 열정을 다한 그, 부러질 것 같은 다리지만. 무사히 끝마친 컬러라이더님 칭찬합니다! 


 그럼 두 분의 다음번 칭찬 2분은 누구일지 너무 기대를 하며! 오늘도 다함께 디깅디깅

 

12 67